무직자대출 잘나오는곳 중 1금융 우리금융 캐피탈 상환방법

소액대출 잘해주는곳 중 1금융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정보

대출 잘나오는곳





신한은행은 대표적인 신용대출 상품인 ‘쏠편한 직장인대출S’의 이날 기준 최고 금리는 7.29%(금융채 1년물 기준금리 3.59%+가산금리 3.7%)다.

농협 대출

햇살론과 마찬가지로 신용이 낮거나, 소득이 적은 서민을 위한 대출 상품으로 정부에서 주관하고 은행에서 대출해 주는 상품입니다.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지난달까지 4.76%던 금리가 이달 5.97%로 올랐다. 가산금리는 3.18%로 전월과 같았지만, 금융채 6개월물 기준금리가 1.58%에서 2.79%까지 뛰면서 마이너스통장 금리를 끌어올렸다.

카카오 대출

카드업계에서 ‘밀레니얼 세대’는 향후 회사 수익성을 좌우할 주요 고객이다. 카드사가 2030세대 전용 상품을 속속 마련해놓은 이유다.

무직자 대출 쉬운곳

2금융권

전세 대출

‘라이킷 올’은 별도 조건 없이 가맹점에서 1%를 할인해주고, 주유소에서 건당 5000원을 깎아준다.

모바일 소액 대출

생활안전 자금 대출

인터넷 쇼핑몰과 소셜커머스, 배달앱 등에서 5%를 할인해준다. 영역별로 5000원의 할인한도를 준다. G마켓, 옥션, 11번가 등에선 앱카드로 결제할 수 있다. 모바일 앱에서도 발급받을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창업 대출

p2p 대출

은행의 대출 금리는 ‘시중금리+가산금리-우대금리’로 산정되는데, 기준금리와 가산금리가 모두 오른 것이다.

청년 전세 대출

4년 전만 해도 15%대에 머물던 청년층의 잠재 취약차주 비중은 지난해를 기점으로 급증 추세를 보였다. 올 1분기 처음으로 17%대를 무직자 모바일 즉시대출 넘어서면서 다른 연령층(16.6%)을 추월했다.

‘라이킷 올’은 별도 조건 없이 가맹점에서 1%를 할인해주고, 주유소에서 건당 5000원을 깎아준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